방금 저랑 통화한 직원분.... 앞으로 이런 일로 얼마나 더 통화를 하시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식품을 판매하는 회사에서 날짜를 잘못 찍어서 보냈으면 최소한 정말 미안한 마음이 먼저 전달되게 이야기 해 주세요.
진짜 얼굴보고 이야기 했으면 표정이나 그런거에서 진심이 느껴졌을지는 모르겠지만 통화상으로는 진짜 하나도 안 미안해하셨어요.
겨우 날짜도장 잘못 찍으거 가지고 트집잡느냐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이게 공산품도 아니고 최소한 먹거리이지 않습니까?
기본적으로 유통기한 도장 하나 제대로 찍지도 못하고 그걸 알아채지 못하고 그대로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되어서
초등학생 아이가 혼자 있으면서 먹었는데..... 그걸 아이 아빠가 퇴근해서 봤을때 그때 마음이 어떨지 생각해보고 이야기 해주세요.
그리고 어디서 전달이 잘못되었든지 즉시 만들어 배송한다는 게 잘못 전달된 사실도 맞으면 원인을 제공한 제조사에서 것도 통화중인 사람인데 통화하시면서 사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어디서 잘못 전달되었는지 모르겠다 하시면 전 대체 누구랑 이야기를 했으며 누구 이야기를 믿어야 하나요?
그리고 최초에 저랑 통화하신 분께서 힘을 덜 주어서 그렇다고 하셨는데.... 사진 보시면 누가봐도 날짜를 저렇게 돌려놓고 찍은 게 맞습니다.
화가 나 있는 구매자에게 전화 하실때에는 최소한 사실은 확인하시고 말씀하셨으면 합니다
아무튼 통화 후 더 화가 나네요. 상품을 구매한 사람에게 이정도로 신뢰를 줄 수 없는 회사인데 이런 제품을 구매한 제가 잘못한 거죠.
http://maps.google.cz/url?sa=t&url=https%3A%2F%2Fwww.totomec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