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문의

1:1 문의

궁금하신 사항을 남겨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관련, 적립금
작성자 이미성 (ip:)

18일에 주문하고 19일에 제품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늦게까지 택배를 기다렸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와서 배송이 어떻게 되는지 계속 확인하려고 해도 송장번호는 있어도 배송상태가 어떻게 되는지는 안 나오더군요

어제 제품을 받아서 가야할 곳이 있었는데 결국은 가지고 가지 못했습니다

제품 출고가 늦어지거나 배송이 늦어지면 어떻게 되는지 연락을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어제 늦게까지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석선물용으로 제품 받으신 분들이 좋아하셔서 많은 제품을 재주문했습니다

그럴때마다 적립금은 제가 요청해야 그때야 지급되고 후기 적립금은 제대로 지급이 안된거 같은데

왜 적립금 지급이 제가 요청해야만 확인이 되고 지급이 되는건가요?

후기 적립금은 어떻게 얼마가 지급되는 건가요?

제가 제품을 구매하고 받는 적립금이고 제품을 구매하는, 후기작성에 지급되고 사용할 수 있게 당연한 거 맞죠?

기분 좋게 그리고 제때 지급된 적이 없습니다.

여기서 제품을 구입할때마다 이래야 하나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착한마을 18.09.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죄송합니다ㅠㅠ 주문마감이 11시인데 고객님 주문이 10시 55분 주문이라 결제정보가 결제카드사 혹은 모바일결제사에서 전산으로 넘어오는데 딜레이가 있어 어제 출고가 되었습니다ㅠㅠ
    적립금은 전산상 배송완료확인 후(실제 완료일과 차이가 있습니다) 익일에 적립되며 후기적립은 홈페이지 리뉴얼 후 자동화 시스템을 재구축 중이여서 저희가 확인 후 하나하나 입력해야되기에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리를 귀담아 더욱 발전하는 착한마을이 되겠습니다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close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