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에 주문하고 19일에 제품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늦게까지 택배를 기다렸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와서 배송이 어떻게 되는지 계속 확인하려고 해도 송장번호는 있어도 배송상태가 어떻게 되는지는 안 나오더군요
어제 제품을 받아서 가야할 곳이 있었는데 결국은 가지고 가지 못했습니다
제품 출고가 늦어지거나 배송이 늦어지면 어떻게 되는지 연락을 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어제 늦게까지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석선물용으로 제품 받으신 분들이 좋아하셔서 많은 제품을 재주문했습니다
그럴때마다 적립금은 제가 요청해야 그때야 지급되고 후기 적립금은 제대로 지급이 안된거 같은데
왜 적립금 지급이 제가 요청해야만 확인이 되고 지급이 되는건가요?
후기 적립금은 어떻게 얼마가 지급되는 건가요?
제가 제품을 구매하고 받는 적립금이고 제품을 구매하는, 후기작성에 지급되고 사용할 수 있게 당연한 거 맞죠?
기분 좋게 그리고 제때 지급된 적이 없습니다.
여기서 제품을 구입할때마다 이래야 하나요?
적립금은 전산상 배송완료확인 후(실제 완료일과 차이가 있습니다) 익일에 적립되며 후기적립은 홈페이지 리뉴얼 후 자동화 시스템을 재구축 중이여서 저희가 확인 후 하나하나 입력해야되기에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리를 귀담아 더욱 발전하는 착한마을이 되겠습니다ㅠㅠ 정말 죄송합니다.